ⓒ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이랜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고,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3D 레이저 아트쇼를 통해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고객들께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이월드 관계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는 19일부터 대구의 밤을 달콤하게 해 줄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 대표 캐릭터인 비비포포가 자이언트 매직북을 열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이월드 전역이 달콤한 환상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정문에서 진행되는 초대형 미디어 레이저쇼 '매직 스윗 스테이션'과 판타지 광장에서 진행되는 '자이언트 매직 북'은 화려함을 자랑한다. 특히 '매직 스윗 스테이션'은 이월드 성 모양 구조물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자이언트 매직북' 은 국내 최초로 모든 맵핑 소스가 3D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북에서 미디어 아트가 접목되어 표현되며 워터 스크린 분수쇼 연출과 함께 보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판타지 로드의 스위트 별빛 로드와 판타지 광장의 쿠키 캐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캐릭터들과 함께 꿀을 담은 1만 송이 빛 장미를 볼 수 있는 스위트 러브 힐도 다이내믹 광장에 마련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