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신한인증서를 통해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을 미리 경험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 미리보기 및 연말정산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2022 연말정산, New SOL로 Attenti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2023년 2월 24일까지 실시되며 ▲신한 뉴 쏠(New SOL)에서 신한인증서 발급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 미리보기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하기 ▲15주 간 출석체크의 네 가지 미션으로 구성해 미션 참여시마다 도장을 획득한 후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특히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는 홈텍스에 들어가지 않아도 뉴 쏠(New SOL)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 편의성을 높엿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뉴 쏠(New SOL)에서 신한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미션을 수행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2명) ▲아이폰 14 PRO (5명) ▲삼성 BESPOKE 제트(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4만명) ▲마이신한포인트 최고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신한인증서는 작년 10월 금융권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인정받아 출시한 전자서명 인증서비스로써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정부24, 건강보험공단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뉴 쏠(New SOL)에서 10초만에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고 유효기간도 3년으로 매년 갱신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