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프로야구 2022’, 新 콘텐츠 ‘집중 훈련’ 포함한 업데이트 적용
‘넷마블 프로야구 2022’, 新 콘텐츠 ‘집중 훈련’ 포함한 업데이트 적용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11.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엔투)’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 ‘집중 훈련’은 종류와 등급이 다른 야구 카드를 활용해 컨택, 파워, 송구, 제구, 구속 등의 선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2004~2006년 시즌까지 KBO 골든글러브 상을 받은 선수들을 플레이할 수 있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도 추가됐다. 두번째로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 단계부터 시작하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는 다이아몬드 등급 5 강화 또는 10 강화 단계를 달성하면 포지션 별 능력치를 추가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또 야구 카드 조합 시스템을 개선해 야구 카드를 조합해 최고 등급인 ‘스페셜 S 야구 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야구 본연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충실히 전달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실제 기록을 반영한 선수카드, 프로야구 핵심 장면이 들어간 야구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