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코웨이가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약 2500개 출품작을 창의성·완성도·메시지의 연관성과 전달성 등에 중점을 두고 심사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광고를 표창한다.

이날 시상식에서 코웨이는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고객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에서 통합마케팅 전략과 연결된 퍼포먼스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서비스 인지도와 마케팅 성과를 동시에 높이고자 했다. 특히 TVC 광고와 연결되는 에필로그형 영상 및 일상 속 공감대를 자아내는 에피소드형 디지털 영상 제작을 통해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인지하고 서비스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또 전통 매체부터 디지털 매체까지 타깃 맞춤형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단계별 마케팅을 펼쳐왔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고객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1분 안에 코디가 배정돼 전문적인 제품 설명과 편리한 구매 환경을 지원해 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코웨이의 혁신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