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참가자 모집…“한 달간 사용하고 최종 결정”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참가자 모집…“한 달간 사용하고 최종 결정”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11.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전자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고객이 써본 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는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500명의 고객 모집에 나선다. 이벤트 당첨된 고객은 제공받은 쿠폰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을 40만원 할인한 159만원에 구매 후 체험할 수 있으며, 빌트인 식기세척기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도 LG전자가 부담한다.

고객은 한 달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써본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환불을 원할 시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는 이벤트 참여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한 뒤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식기세척기 세제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에 대해 LG전자는 “식기세척기의 뛰어난 세척력, 위생 기능, 편의성 등을 고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어떤 주방과도 조화를 이루는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네이처 베이지에 차별화된 ‘트루건조’ 기능을 탑재한 모델이다. ‘트루건조’는 ▲수냉식 응축 건조 ▲자동 문 열림 건조 ▲외부 공기를 이용한 열풍 건조 등 관련 기술을 집약한 기능으로, 최고 수준의 건조 성능을 자랑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탑재,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LG전자가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인터텍 등과 실험한 결과 표준코스로 고온살균 및 스팀 옵션을 적용해 세척할 경우 대장균, 장염 비브리오균 등 28종의 유해세균과 바이러스가 99.999% 제거됐다.

또 LG전자는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세척력을 실험해 손설거지보다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갖추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위생부터 건조까지 차원이 다른 성능을 갖추고 어떤 주방과도 조화로운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