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 오픈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 오픈 이벤트 진행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1.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신한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시나몬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내년 1월 세계 최대 규모 디지털 박람회인 ‘CES 2023’으로부터 핀테크 부문 전시에 국내은행 최초로 단독부스를 배정받아 참여할 계획입니다"(신한은행 관계자)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 자체구축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Shinamon)’ 출시 기념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나몬(Shinamon)’

금융과 비금융 영역을 확장·연결해 만든 가상 공간으로 고객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과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금융Zone, 건강Zone, 아트Zone, 스포츠Zone, 스토어 등으로 구성됐다.

신한은행은 시나몬 웹페이지에 접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이벤트를 내년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랭킹이벤트는 다양한 퀘스트 및 게임이벤트에 참여해 경험치를 획득하고 레벨에 따라 1등부터 1000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쿠폰 교환이벤트는 고객이 획득한 츄러스(플랫폼 재화)를 카드 교환소에서 시나몬 카드(S,H,I,N,A,M,O,N) 총 8종으로 교환 후 신한은행과 제휴사(GS25, 서울옥션블루, 종근당건강, KT 소닉붐)가 함께 준비한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 ▲쿠폰북 완성 이벤트는 신한은행과 제휴사가 제공한 쿠폰으로 쿠폰북을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Pro(5명), 에어팟 Max(5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0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980명) 등 총 1천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