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 6종 펀딩 진행
넷마블, ‘제2의 나라’ 굿즈 신제품 6종 펀딩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2.12.0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 이하 ‘제2의 나라’)가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펀딩에서는 ‘제2의 나라’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6가지 신제품 ‘우다닥 후드담요’,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말랑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장패드’, ‘후냐 직소퍼즐’, ‘향수’를 선보인다. 오는 6일 ‘후드담요와 말랑인형 세트’ 및 ‘후냐 직소퍼즐’이 선출시되고, 8일에는 ‘향수’가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펀딩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프로젝트 알림 설정 후 제품 구매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쿠우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 ‘우다닥 후드담요’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코스튬 소환 쿠폰(15장)’을, ‘후냐 직소퍼즐’ 구매 고객에게는 ‘에너지 드링크(5개)’를 제공한다. 또 ‘향수’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팅 아로마(5개)’를 지급한다.

펀딩은 와디즈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 성수동 오프라인 쇼룸 ‘공간 와디즈’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오랜 시간 ‘제2의 나라’를 아껴주고 있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펀딩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