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Chefood 버슐랭’ 프로모션
롯데제과, ‘Chefood 버슐랭’ 프로모션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2.12.0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제과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제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바쁘지만 미식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을 타깃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입니다. 쉐푸드(이하 Chefood) 버슐랭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누구나 셰프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롯데제과 관계자)

세상에 없던 파인다이닝이 롯데제과 ‘Chefood’와 함께 버스를 타고 찾아온다. 

롯데제과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의 새로운 프로모션 ‘버슐랭’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식의 대명사 미슐랭과 버스의 합성어인 버슐랭은 도심 속 버스 안에서  멋진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다.  

Chefood 버슐랭은 2층 버스로 이동하는 고급 레스토랑을 구현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셰프의 맛’이라는 Chefood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버슐랭이 선보이는 메뉴는 Chefood의 ‘블렌딩 카레’, ‘등심 통돈까스’, ‘왕교자’ 등을 활용한 파인다이닝 코스요리다. 레시피는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의 대한민국 요리명장 남대현 명장이 고안했다.

음식과 함께 도심의 야경 및 연주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곁들여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제과 양평동 본사에 집결해 동작대교, 여의도 서울마리나, 올림픽대로 및 강변북로 야경 코스 구성의 시티투어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버슐랭 소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탑승 신청은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에서 할 수 있다. 내년 1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마다 운행이 예정되어 있다. 7일과 8일 예정된 1주차 운행의 경우 예약 오픈과 동시에 600명 이상의 고객이 접속해 1분만에 모든 자리가 마감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