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133만 원 상당 프리미엄 호캉스 단돈 1천 원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데일리호텔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홀리데일리’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데일리호텔과 함께 선물 같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여가에 최적화된 기획전과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입니다"(이지혜 데일리호텔 마케팅실장)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홀리데일리’를 컨셉으로 올해 데일리호텔이 받은 고객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데일리호텔은 올 겨울, 독보적인 럭셔리 인벤토리를 활용해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더한 기획전과 함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 브랜드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오는 12월 23일(금)까지 ‘럭키데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호캉스를 단돈 1천 원에 경험할 수 있는 파격 기회를 제공한다. 1천 원 상당의 럭키데일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33만 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는 이달 12일(월)까지, 2회차는 이달 23일(금)까지 참여 가능하다. 

겨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37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을 증정하는 등 최대 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타올 브랜드 ‘더 그란’, 프리미엄 스위트 와인 ‘애플 블랑’과 협업해 추천 호텔ㆍ펜션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