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카카오게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카카오게임즈가 지역사회 청소년을 대상으로 연말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1일 성남시청소년재단 장애 청소년 및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연말 맞이 나눔 캠페인인 ‘몰래산타대작전’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몰래산타대작전’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이 2008년부터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시해온 캠페인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그 취지에 공감해 지난해부터 2년 연속 행사에 동참해 오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성남이로운재단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춘식이 담요 등의 선물을 성남시청소년재단 측에 전달했고, ‘몰래산타’로 변신한 담당 방과후 선생님들이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중원청소년수련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찾아 관내 청소년들에게 해당 선물을 증정하고 깜짝 공연을 펼쳤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짧은 순간이지만 청소년들이 즐겁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가치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게임이 가진 재미’를 통해 사람들의 일상을 더욱 행복하게 같이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은 ‘다가치 게임’을 비전으로 삼고, ‘PC 기부 캠페인’,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디지털 교육 활동 지원’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