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아성다이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다가오는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다이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행복과 건강, 재물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상품을 기획했습니다. 다이소에서 준비한 ‘신년 토끼 시리즈’ 상품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아성다이소 관계자)  

아성다이소는 2023년 계묘년(癸卯年)을 맞아 ‘신년 토끼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토끼를 모티브로 한 이번 시리즈는 토끼 캐릭터가 들어간 문구용품, 팬시용품, 리빙용품 등 총 40여종으로 구성했다.

토끼 시리즈는 다이소 방문객들이 행복과 건강, 재물을 한 번에 잡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세 마리의 토끼 캐릭터로 찾아온 것이 특징이다. ‘복토끼’는 행복을, ‘강토끼’는 건강을, ‘떡토끼’는 재물을 의미한다.

우선 문구용품으로는 달력, 수첩, 데코 스티커 등을 선보인다. ‘토끼 아크릴 만년 달력’은 매달 달력을 교체할 필요 없이 토끼 보드를 움직여 만년 달력에 해당 월에 맞게 표시해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토끼 원링 유선 수첩’은 손바닥만 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고, 격자내지와 줄내지 노트 2종으로 구성된다.

팬시용품은 인형과 종이 모빌, 저금통 등으로 구성했다. 인형은 ‘토끼 세친구 인형’, ‘토끼 세친구 낮잠 인형’ 등 총 6종으로 마련했다. ‘토끼 도무송 카드’는 반으로 접힌 카드로 펼치면 복주머니 안에 메시지를 적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리빙용품은 쿠션, 발매트, 슬리퍼 등을 판매한다. ‘실루엣 토끼 쿠션’은 토끼의 옆 실루엣을 딴 상품이다. ‘토끼 세친구 얼굴 커튼 타이’는 2단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똑딱이 단추로 신축성이 좋아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토끼 자수 트임 거실화’와 ‘토끼 세친구 얼굴 거실화’는 페이크퍼 소재를 사용했다.

이 밖에 크로스백, 유리컵, 머들러 등도 선보엿다. ‘토끼 얼굴 크로스백’은 버클을 약 60cm부터 약 120cm까지 끈 조절할 수 있다. ‘토끼 내열 유리컵’은 약 500㎖ 사이즈로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