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유플러스가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를 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는 U+3.0 ‘4대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아이들나라’를 키즈 전용 OTT로 출범시켰다. 이를 통해 ‘아이들나라’는 ▲양방향 콘텐츠 1만여편을 포함한 총 5만여편의 콘텐츠 ▲1200개의 세분화된 메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 추천 ▲한달 간의 사용이력 기반의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를 제공 중이다.

더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는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중이며, 다음 달 말까지 무료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자녀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 ‘캐치티니핑 메모리게임’과 ‘공룡 메모리게임’을 증정(택 1)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달 19일까지는 가입 후 1개월이 지난 유료 구독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과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 드라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전용 앱에서 이용권 구독 신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이들나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아이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게시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8일까지 이어진다.

‘아이BTI’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격 유형 검사 MBTI의 키즈 버전을 말한다. 간단한 12개 문항을 통해 응답 결과에 따라 아이의 성향을 16가지로 나눈 아이 유형 테스트로, 결과는 16가지 성향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 방긋 포인트’와 ‘우리 아이 뿌앵 포인트’도 함께 제공해 부모가 아이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니다.

LG유플러스 최명재 ‘아이들나라’ 마케팅팀장은 “더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중”이라며 “더 많은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매력을 알릴 뿐만 아니라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정액 2만5000원(VAT 포함)의 ‘아이들나라’는 첫 가입 시 무료로 1개월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가입하면 60% 할인된 월정액 9900원(VAT 포함)에 서비스를 해지 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