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컴투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컴투스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를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어둠 속성 전설 등급 몬스터 ‘막시밀리언’은 적 전체에 강력한 피해를 주는 공격형 몬스터로, 가면을 쓰고 다양한 무기를 다루는 웨폰마스터 콘셉트에 맞게 무영난무가 주력 스킬이다. 스킬 시전 시 상대방 몬스터의 후열과 전열을 각각 1회씩 공격해 후열에는 공격력 약화를, 전열에는 방어력 약화를 부여하며, 이후 적 전체에 2회의 강력한 추가 공격을 감행한다.

장착 가능한 스킬석의 종류에 따라 무영난무의 해로운 효과 지속 시간을 3초간 증가시키거나 피해량을 15% 증가시킬 수 있다. 특히 전설 스킬석을 장착 시 적이 죽을 때마다 무영난무의 피해량이 10%씩 증가해 최대 70%까지 누적된다.

‘백년전쟁’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몬스터를 체험하고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6일까지 특별 소환 진행 시 동일 등급 내 다른 몬스터보다 쉽게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소환 횟수에 따라 ‘막시밀리언’ 몬스터 카드 및 마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 특별소환 이벤트 진행 기간 획득한 신규 몬스터의 레벨이 소환사와 동일하게 조정되는 레벨 부스팅도 적용된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한 ‘백년전쟁’은 몬스터 속성에 따른 상성 관계 및 소환사 스펠, 카운터 스킬 등 전투 시스템을 통해 반격과 역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