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손님 전용 하나원큐 공간에서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하나원큐 M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입니다.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

하나은행은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이다.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하며,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각 카테고리 별 상세 서비스에 대하여 자산관리 전문 PB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앞으로 재테크 세미나 정기 개최 등 지속적으로 새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하나은행은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VIP손님이 『VIP H 라운지』에서 상담 예약시 다이슨 에어랩 및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추첨 지급한다. 또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 예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상담 신청 손님은 오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