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국가유공자 100여 명에 '설 명절 음식 나눔' 봉사
한화시스템, 국가유공자 100여 명에 '설 명절 음식 나눔' 봉사
  • 김정은 기자
  • 승인 2023.01.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한화시스템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국가유공자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식사를 하시는 잠시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기를 바랍니다"(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

한화시스템이 지난 19일 서울 중구 보훈회관에서 독거 국가유공자 어르신 가운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설 명절맞이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와 서울사업장 임직원들은 참전 유공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떡만둣국·나물·과일 등 명절 음식을 대접하고,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해 인사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시스템은 2016년부터 중구 보훈회관을 방문해 명절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한편, 한화시스템 용인·판교·서현사업장은 같은 날 경기동부보훈청 관내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 200가구에 떡국떡을 전달해 지역사회와 연계한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한화시스템은 새해·현충일·국군의 날 등 명절과 주요 국경일에 ▲임직원 현충원 참배와 묘역 정화 봉사활동 ▲보훈 가정 주거개선 사업 ▲군 장병 진로 취업 멘토링 등 호국보훈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