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공기청정기·매트리스·가전렌탈서비스 4개 부문서 1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코웨이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코웨이는 2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코웨이가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렌탈,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성과 측정 지표로, 올해는 약 41만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6년 연속 1위 ▲매트리스렌탈 부문 5년 연속 1위 ▲가전렌탈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혁신 기술 및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이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정수기2를 선보였으며,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생활습관과 관심사를 면밀히 분석해 일상의 편리함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기능들을 신제품에 적용 중”이라며 “우수한 성능과 품질은 기본이고 고품격 디자인까지 갖춘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1등 생활편리가전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