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h수협은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Sh수협은행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h수협은행이 DMC금융센터의 이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Sh수협은행은 30일 “DMC금융센터를 서울시 은평구 DMC 센트럴자이 상가동 2층으로 옮기고 금일 오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해 우수거래고객, 지역 내 영업점장 등 약 30여 명이 참석해 DMC금융센터의 성공적 이전과 새출발을 축하했다.

강신숙 은행장은 “지난 30년간 변함없이 서울 서북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 사랑을 받아온 DMC금융센터가 이제 더 나은 환경에서 수준높은 금융서비스를 고객님께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모습으로 지역주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상생과 협동의 가치를 실천하는 리딩 금융센터가 되어 달라”고 격려했다.

새로운 DMC금융센터는 서울지하철 6호선과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등 3개 노선의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연계된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집적지인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가 근접해 있고, 서울 서북권 최대상권으로 급부상 중인 수색역세권을 중심으로 인구유입이 늘면서 대단위 아파트 단지와 복합 쇼핑몰, 각종 생활시설 등이 지속적으로 확장되고 있어 향후 상업금융을 비롯한 기반고객의 안정적 증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