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3 TGS 참가…타이틀 12종 출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2023 TGS 참가…타이틀 12종 출품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3.02.0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가 ‘2023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2023 TGS)‘ 참가를 결정했다.

’타이베이 국제 게임쇼‘는 중화권 게임 시장의 분위기를 접할 수 있는 게임 행사로, 올해는 2일부터 5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장에서 총 25개국 275개 기업이 참가해 1150 부스의 규모로 열린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의 부스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내 말랑도 지역을 모티브로 꾸민 중앙 메인 무대에서 카프라 공연, RO 런웨이 쇼, ’라그나로크 오리진‘ 5 대 5 경쟁전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메인 무대 좌측에서는 ’골프 몬스터즈‘와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연존과 포토존을, 우측에는 신작 8종 시연존과 상품 판매존을 조성했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게임쇼에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 및 서비스 예정 게임 등 총 12종의 타이틀을 출품한다.

또 이번 게임쇼에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신규 브랜드 ‘골프 몬스터즈’를 최초 공개하며 ‘Twilight Monk’,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관련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그라비티에서 신규 IP로 기획한 웹툰 ‘스칼롭스 프로젝트’ 중 2개 작품을 각각 1화씩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연존에서는 신규 직업 3종과 함께 추후 업데이트될 신규 시스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첫 대만 스크린 골프 브랜드 ‘골프 몬스터즈’ 시연존도 마련됐다.

‘2023 타이베이 게임쇼’ 기간 동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부스에서는 프론테라 지식왕, 오딘컵 챔피언십 친선전, 추첨 이벤트, 스크린 골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김진환 사장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2020년 타이베이 게임쇼’가 취소돼 매우 아쉬웠었다. 전세계 여러 국가들이 엔데믹 체제로 전환함에 따라 ‘타이베이 게임쇼’가 정상적으로 개최되고 유저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소회를 밝히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게임쇼 기간 동안 부스에 오셔서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 속에 많은 추억을 쌓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