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겨울 스포츠 라스트 클리어런스(LAST CLEARANCE)’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는 ‘겨울 스포츠 라스트 클리어런스’는 마지막 재고 할인 행사로, 와우회원이라면 막바지에 접어든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방한용품을 즉시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넥워머, 귀마개, 장갑, 핫팩 등 다양한 겨울 패션 잡화와 고글이나 빙상용품 등 스포츠 및 레저 용품을 선보인다.

행사 페이지에서는 상황별 필요한 겨울용품을 카테고리로 묶어 제공하며, 와우회원에게 알맞은 특가 상품도 추천한다.

카테고리는 ▲마지막까지 즐기는 겨울 스포츠 ▲겨울 필수 방한용품으로 분류했다. ‘마지막까지 즐기는 겨울 스포츠’에서는 스포츠족들을 위한 고글, 스키/보드복, 빙상용품, 넥워머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겨울 필수 방한용품’에서는 겨울 등산족을 위한 아이젠, 스마트폰터치장갑, 방한귀마개, 방한장갑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겨울 막바지에 스포츠 방한용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필요 용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마지막까지 안전한 레저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