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맞아 망그러진 곰 한정판 캐릭터가 담긴 드림카카오 선보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제과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컬래버 제품으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이나 친구에게 카카오처럼 찐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롯데제과 관계자)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인기 이모티콘 캐릭터인 ‘망그러진 곰’과 꿈의 초콜릿으로 불리는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가 특별한 컬래버를 진행한다. 2006년 출시한 드림카카오는 고함량 카카오 제품으로 다크초콜릿의 진한 맛과 풍미를 자랑하며 전 세대에 걸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제과는 ‘망그러진 곰’의 한정판 캐릭터가 담긴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 제품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 당일 완판을 기록한 ‘망그러진 곰 X 빼빼로’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 제품이다. 망그러진 곰은 삐뚤빼뚤한 선 때문에 다른 곰들에게 놀림 받지만, 완벽하지 않아도 그것대로 괜찮은 인생을 이야기하는 긍정적인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제과와 망그러진 곰의 컬래버는 위로가 필요한 청춘들에게 카카오처럼 찐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제작하고자 하는 생각에서 시작됐다. 달콤 쌉싸름한 맛의 드림카카오에 망그러진 곰 캐릭터의 ‘완벽하지 않으면 좀 어때!’라는 핵심 메시지를 더했다. 이번 컬래버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늘 긴장하며 살아가는 MZ세대에게 소소한 웃음과 따뜻한 위로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망그러진 곰 X 드림카카오’는 드림카카오 72%(86g) 4통과 롯데제과에서 단독으로 제작한 망그러진 곰 빅데코 스티커로 구성됐다. 손잡이가 달린 앙증맞은 사이즈의 박스형 패키지에 제품이 담겨 있어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온라인 판매 채널별로 제공되는 망그러진 곰 굿즈도 다양하다.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 스위트몰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귀여운 40cm 망그러진 곰 얼굴 쿠션을 증정한다. 또 2월 한 달간 카톡 선물하기, 네이버, G마켓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및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미니보틀, 사각파우치, 장바구니 등의 단독 굿즈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06년 출시한 드림카카오는 고함량 카카오 제품으로 다크초콜릿의 진한 맛과 풍미를 자랑하며 전 세대에 걸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한입 크기의 작은 카카오 볼 속에 높은 폴리페놀 성분이 강점으로 꼽힌다. 폴리페놀의 항산화 효과가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높은 인기를 끌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