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생활용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는 ‘블랙 생필품 위크’를 1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적인 물가 상승 속 쿠팡 와우회원들이 부담 없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와우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9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블랙 생필품 위크’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지난해 5월 첫선을 보인 후 매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 ‘블랙 생필품 위크’에는 지난해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생활용품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유한킴벌리(크리넥스), 아모레퍼시픽(해피바스), 애경(2080), 라이온코리아(아이깨끗해), 더스킨팩토리(쿤달), 헨켈홈케어코리아(퍼실), 피죤(피죤), 동아제약(가그린), 브리드비인터내셔널(나드),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아이바나리), 참존(참존), 한국피앤지(페브리즈) 등이 있다.

특히 쿠팡은 참여 브랜드 제품 중 구매율이 높았던 인기 제품에 1+1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더욱 낮췄다.

쿠팡 관계자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블랙 생필품 위크’는 저렴한 가격과 혁신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으로 매번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