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삼성생명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삼성생명

|데일리포스트=송협 선임기자| “이번에 진행하는 챌린지는 걷기 습관 생활화를 통해 고객의 건강증진을 독려하고자 기획됐으며 삼성생명은 관련 앱 ‘더헬스앱’을 통해 일상 속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생명 관계자)

삼성생명이 고객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더헬스’ 앱을 통해 ‘걷기습관 만들기’ 챌린지를 실시하고 나섰다.

걷기습관 만들기 챌린지는 매일 걷기를 약 한달간 진행하며 건강한 걷기 습관 형성을 도와주고자 마련된 이벤트이며 매일 오픈되는 챌린지를 통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경품으로 제공, 동기를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챌린지에 앞서 오는 19일까지 일주일간 ‘사전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헬스 앱 카카오톡 친구초대 기능을 활용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한 친구가 더헬스 앱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한다.

친구초대를 가장 많이 한 1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한 1명에게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 ‘건강습관 만들기’ 챌린지는 2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매일 하나씩 챌린지가 오픈된다. 그날 걸음 수 목표를 달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목표가 달성한 참여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매일 다른 종류의 한청판 스니커즈 총 17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챌린지 목표 걸음 수는 5000보에서 1만 5000보 사이로 스니커즈 가치에 따라 매일 다르게 설정된다. 당첨자는 익일 오후 3시 더헬스 앱을 통해 공지돼 걷는 재미가 높아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