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HDC현대산업개발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HDC현대산업개발이 강원도 강릉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지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2일 강원도 강릉시자원봉사센터에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약 1000만원 상당의 긴급 구호품은 담요와 이불 200세트다.

김선정 강릉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에 발생한 산불로 힘들어하고 계시는 이재민들에게 당장 필요한 침구류를 적시에 지원해준 HDC현대산업개발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에 전달된 긴급 구호 물품은 이재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강풍으로 인해 큰 산불로 번져 삶의 터전을 잃게 된 이재민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강릉 산불 피해의 신속한 복구를 위한 추가적 지원 방법을 찾아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1월부터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식료품 및 생명팔찌 전달을 시작으로 광주지역 구급대원을 위한 소방용품 지원,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을 위한 성금과 생필품 지원,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활동, 용산지역 나무 식재 활동 등의 ESG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