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롯데칠성음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가까운 곳에서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탐스제로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제로’의 프로모션 ‘탐나는 스쿨어택’과 ‘탐나는 선물어택’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매일 새로움을 탐해’라는 콘셉트로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탐스제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탐나는 스쿨어택은 4월 24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고등학교와 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득표수 상위 5개 학교를 선정한다. 이 중 1위 학교에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직접 방문해 공연하고, 탐스제로를 가득 실은 탐스제로 트럭을 통째로 선물한다. 2~5위로 선정된 학교에도 탐스제로 트럭이 찾아간다.  

이벤트 참여자는 포털 사이트에 ‘탐스제로’ 검색 또는 탐스제로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타임어택 출석 체크, 광고 시청 등을 통해 투표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초 이벤트 응모 사이트를 통해서도 발표될 예정이다.

탐나는 선물어택은 구매 탐스제로 구매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 인증하면 즉석 당첨 룰렛 이벤트 응모권 1장이 지급되는 행사로 룰렛 이벤트 응모권 10장 지급 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최신형 휴대폰 등을 선물하는 Big 경품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