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L이앤씨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DL이앤씨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이 단지는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신주거문화타운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며 무엇보다 공급 지역이 규제에서 벗어나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됩니다.” (DL이앤씨 관계자)

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에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800가구를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2층⋅13개동⋅전용면적 99㎡ 706가구, 115㎡ 94가구로 조성되며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하고 있다.

신리천과 신리제2저수지⋅왕배산3호공원과 인접했으며 신주거문화타운 내에 초등학교를 비롯해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안전한 통학이 기대된다.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 15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GTX-A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세부 설계는 200% 미만 용적률과 20% 미만 건폐율로 중저밀도 설계가 적용됐다. 세대당 주차 대수도 1.79대다. 세대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입구에는 대형 팬트리가 설치되고,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되던 실외기실은 후면으로 배치해 소음을 최소화했다.

커뮤니티는 최상층에 도심과 자연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시네마, 그리고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체육관 등이 설치된다.

인근 공인중개사 대표는 “오는 2042년까지 삼성전자가 용인지역에서 710만㎡ 규모 첨단 시스템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300조 원을 투자한다.”면서 “무엇보다 이 단지는 전매제한과 실거주 의무규제가 풀리는 상황에서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일원에서 개관 중이며 오는 2024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