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크래프톤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대회 ‘2023 PUBG IBR DAY’를 개최한다.

‘PUBG IBR DAY’는 모든 경기가 ‘인텐스 배틀로얄(IBR) 모드’로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로,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 30여 명과 김블루, 미르다요, 성장 등 파트너 인플루언서들을 비롯한 크래프톤 임직원들이 참여한다.

‘인텐스 배틀로얄’은 배틀그라운드의 핵심 요소를 유지한 채 매우 빠르고 강렬한 재미를 제공하는 특별 모드로, 최대 16명의 이용자가 축소된 구역에서 무작위로 지급되는 아이템을 가지고 최후까지 살아남기 위해 전투를 펼쳐야 한다.

대회는 2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지수보이 이스포츠 해설위원과 파트너인 블랙워크 해설의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이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5000 지코인(G-Coin)이 지급되며 우승, 결승 진출, 치킨 달성 등에 따라 게이밍 모니터, 지코인, 치킨 교환권이 추가 선물로 주어진다. 생중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PUBG IBR DAY’ 중계 채널에서 공개되는 특별 코드를 등록한 선착순 400명에게 500~5만 지코인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