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네오위즈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네오위즈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신규 콘텐츠 ‘최강기사단 선발전’을 선보였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최강기사단 선발전’은 가장 강한 기사단을 선발하기 위한 토너먼트 형식의 PvP(Player vs Player) 시즌제 콘텐츠다. 결투장 입장이 가능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랜덤으로 매칭되는 5명의 이용자와 결투를 펼치게 된다. 결과에 따라 ‘다이아 최대 1만개’, ‘최강자전 승자 테두리’, ‘5성 스킬북’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5성 퍼즐형 영웅 ‘베나카’도 추가됐다. ‘베나카’는 보드 내 무작위로 자연 속성의 가로 블록 및 세로 블록 2개씩 설치 후 발사하는 액티브 스킬 ‘전장의 춤’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의 신규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35챕터’도 추가됐으며, 도전의 탑 안내 연출 개선, 팀 편성 화면에 배속 설정 버튼 추가 등 인게임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먼저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고급 계약서 10개’를 제공하는 ‘런칭 300일 기념 이벤트’가 오는 5월 7일까지 실시된다.

또 오는 5월1일부터 30일까지 천공의 섬 전투 진행 후 획득하는 재화를 한정 교환 상점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렛츠파티’ 교환 상점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