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야놀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데일리 럭키파이브’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 감사의 의미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총 1억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3900여명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앱에서 별도 상품 구매 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또 가장 많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스위트룸 숙박권(1명)과 리모와 캐리어(2명)를 선물한다.

국내 특급호텔과 프리미엄 다이닝을 최대 9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래플위크’를 통한 고객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롤링힐스 호텔 숙박권 각 1매와 서울드래곤시티 푸드익스체인지 디너 뷔페ㆍ코스 식사권 각 1매를 추첨을 통해 특가로 선보인다. 이 역시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지혜 데일리호텔 마케팅실장은 “데일리호텔을 향한 관심과 사랑을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대표 프리미엄 여가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 로열티를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