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직원과 사업장 곳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추억 만들기에 나선다.

LG전자는 4일 서울 강동구 대한사회복지회 암사재활원에 거주하는 장애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2020년 이후 진행하지 못하다 4년 만에 재개된 ‘오늘은 어린이날’ 행사에는 장애 아동∙청소년 38명과 참여를 희망한 LG전자 직원, ‘ESG 대학생 아카데미’ 구성원 등 총 80여 명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애 아동∙청소년들의 신체활동과 긍정적인 자아형성을 돕고 이들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골프공 굴리기 ▲신발 던지기 ▲2인3각 달리기 ▲훌라후프 통과하기 ▲빙고게임 등 간단한 신체활동으로 이루어진 운동회 게임들로 구성됐다.

운동회에 참여한 LG전자 한국영업본부 김지연 선임은 “어린이날 내 자녀와 시간을 보내기 전 이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창원 LG 스마트파크는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 및 협력사 가족들을 위한 놀이공원으로 탈바꿈한다. 5일 LG 스마트파크에 근무하는 LG전자 및 협력사 직원과 가족 6000여명을 초청, 사업장 내 직원들이 오가던 공간에 아이들을 위한 각종 놀이기구와 ▲음식 만들기 ▲블록 조립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한편 LG전자는 사업장 곳곳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마곡 LG 사이언스파크 및 LG전자 서초R&D캠퍼스는 이달 중 가족 초청 행사를 열고, 해당 사업장에 근무하는 임직원 자녀를 위한 놀이공간과 다양한 가족동반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며, 평택 LG전자 생산기술원은 임직원들의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가족 동반 글램핑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