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사학연금, 공적연금, 군인연금 등 4대연금 수급권자는 누구나 이벤트 참여 가능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올해부터 공적연금 수급연령이 만 63세로 늦춰진 가운데, 하나은행에서 연금을 받는 손님께 좋은 혜택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경품 혜택 뿐 아니라, 우대금리 등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랍니다"(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 

하나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4대연금(국민연금, 사학연금, 공적연금, 군인연금) 손님을 대상으로 '4대연금 하나로 받으시는 손님, 연.금.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나은행에서 새롭게 4대연금을 받는 손님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으로 연금계좌를 변경한 손님 등 하나은행을 통해 4대연금을 처음 받는 손님 모두에게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전원 증정하고 영업점 방문 시 연금신규손님 전용 1년제 정기예금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에 하나은행에서 연금을 받고 계신 손님도 하나원큐를 통한 이벤트 응모 시 ‘연금 하나 월복리 적금’ 금리우대 쿠폰 0.5%를 전원 추가 제공한다.(5월3일 현재 쿠폰 및 우대금리 반영 시 5.05%, 세전, 1년제) 

‘연금하나 월복리 적금’은 하나은행에서 연금을 받는 손님께 분기별 3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공적연금 특화 적립식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