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잡코리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잡코리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잡코리아가 ‘원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커리어 머스트 고 온'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픽’은 최근 잡코리아가 선보인 기업·인재 매칭 서비스로, ‘원픽’ AI솔루션과 전담 매니저가 등록된 공고의 내용과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매칭해 준다.

이 서비스 이용 시 기업들은 채용 직무에 가장 부합하는 인재를, 구직자는 자신의 커리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최적의 공고를 추천 받게된다. 특히 구직자들은 이력서 작성법과 면접 팁, 연봉 계약 확인사항 등 채용 각 과정마다 필요한 정보 등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원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25일까지 진행하는 ‘커리어 머스트 고 온’ 이벤트는 잡코리아를 방문해 ‘원픽’ 공고를 통해 입사지원한 구직자가 합격하면 취업 축하금과 합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원픽 공고 지원만해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원픽’ 공고에 지원해 합격한 500명에게는 입사일에 맞춰 원픽 키트를 선물한다. 원픽 키트는 '잡코리아가 구직 회원들의 커리어 여정에 동반자가 되겠다'란 의미를 담아 마련한 입사 축하 선물로, 커리어 여정(여행)을 주제로 ▲레디백 ▲네임택 ▲칫솔살균기 ▲텀블러 및 리플렛 등으로 구성된다.

이어 합격 후 3개월 이상 근속한 전원에게는 합격 축하금을 지급한다. 합격 축하금은 50만원부터 책정되며 공고마다 달라지게 된다.

잡코리아는 ‘원픽’과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나은 커리어를 위해 조력자 역할을 해드릴 잡코리아의 신규 서비스명’을 맞춘 회원들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퀴즈 이벤트 참여 후 원픽 공고에 입사지원하면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총 500명을 추첨해 맥북에어 M2(1명), 에어팟 맥스(3명), 애플워치 SE(6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원픽’ 론칭 기념 ‘커리어 머스트 고 온’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6일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 ‘원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많은 공고 중 본인의 커리어 향상에 도움되는 선별된 공고만을 추천받을 수 있고, 또 ‘원픽’ 채용관에서 공고 확인 후 입사지원하는 것만으로도 합격 축하금 및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적의 이직은 물론 경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