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UAE 도서관에 LG올레드 TV 전시…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제시
LG전자, UAE 도서관에 LG올레드 TV 전시…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제시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3.05.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LG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전자가 LG 올레드 TV로 아랍에미리트(UAE)에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다.

LG전자는 최근 아랍에미리트(UAE) 샤르자 소재 국립 도서관 ‘하우스 오브 위즈덤(House of Wisdom)’에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전시했다. ‘하우스 오브 위즈덤’은 지난 2019년 샤르자가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책의 수도(World Book Capital)’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세워진 국립 도서관이다.

도서관 1층 내 열람 공간에 다양한 인테리어 오브제와 함께 배치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정형화된 TV 설치의 고정관념을 깨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주변 서재 공간이 조화를 이뤄 만드는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떤 공간과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다운 공간을 조성할 수 있는 디자인 TV다. 뒷모습은 나만의 취향을 담은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 가능하며, 거실이나 방 가운데에 놓고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고, 그 자체로 작품이 되는 LG 올레드 TV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