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코오롱모빌리티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바로그차 플랫폼은 서비스 차량 및 운영 지역을 점차 확대할 계획입니다. 단순한 시승만이 아닌 모빌리티 인접 사업 확대 방안을 마련해 고객 니즈에 맞는 모빌리티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코오롱모빌리티그룹 담당자)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이 프리미엄 자동차 시승 및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국내 최초 모바일 유료 시승 및 페이백 플랫폼 서비스 ‘바로그차’를 선보인다. 

바로그차 서비스는 고객 중심의 시승 서비스 개선 및 확대를 통해 구매 전 프리미엄 자동차를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의 평균 30분 내외의 제한된 시승 시간과 구매 부담감으로 인한 전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고 비대면으로 다양한 차종 체험을 통해 합리적인 구매 결정이 가능하다. 시승 후 신차 구매 시에는 이용 금액의 최대 200만원까지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바로그차 모바일 앱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고, 최대 5일까지 유료 시승이 가능하다. 회원 가입 및 운전면허증과 결제 카드 등록 절차만 거치면 차량 예약이 가능하며, 모바일 앱 내 스마트키를 활용한 비대면 시승으로 운영된다.

차종은 BMW의 중형세단인 3시리즈부터 대형세단인 7시리즈, SUV 모델인 X3등 다양한 세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 주차공간인 ‘바로그차 존’에서 픽업 가능하며, 코오롱모터스 삼성전시장 1층과 위례스타필드 8층의 주차공간에 위치해 있다. 담당 지점에서 시승 차량을 직접 관리해 청결한 상태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