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하나은행

ㅣ데일리포스트=황정우 기자ㅣ"하나금융그룹 축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서비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하나은행 관계자)

하나은행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팬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무료 멤버십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의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8년 만에 K리그1으로 승격해 홈 개막전에서 강원 FC를 상대로 2-0으로 첫 승리를 거두고 울산현대, 전북현대, FC서울 등 강팀과의 대결을 승리로 장식하며 K리그1 ‘승격팀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시티즌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축구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무료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은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내 ‘스포츠/문화’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을 통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하면 ▲MD Shop 5% 할인 ▲홈경기 현장 티켓 5% 추가 할인 ▲이벤트 선발 우대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 시 제공되는 바코드를 MD샵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즉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신용,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은 현장 티켓 구매 시 5%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티켓할인은 원정석과 프리미엄석을 제외한 E/S/W석에 한해 최대 1인 4매까지 적용된다.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해 하나은행은 6월 중 ‘대전하나시티즌 팬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에게는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만남이 주어진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회원은 이벤트 선발 시 우대 혜택이 부여된다. 
 
한편,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하나원큐 K리그 및 FA컵 타이틀스폰서,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공식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