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잡코리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잡코리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내달 16일까지 '2023 수도권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수도권 소재의 신성장 산업분야 중소기업의 일자리 매칭을 강화하고, 관련 분야에 관심도가 높은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채용박람회에 참여하는 구직자에게는 우수 중소기업의 실시간 채용공고를 비롯해 취업특강, 무료 취업 컨설팅, 인적성 검사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잡코리아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오는 6월 16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채용박람회 진행 기간 중 잡코리아를 방문하면 수도권 소재 신성장 산업분야 기업들의 채용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입사 지원도 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박람회 참여 기업은 보건·바이오, 의학·약학,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연구개발 등을 주력으로 하는 중소기업 60여개사이며, 연구개발, 마케팅, 품질관리 등의 직무를 수행할 인재 채용에 나선다. 구직자 모집을 원하는 기업은 이달 26일까지 채용박람회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이병권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금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청년 구직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우수 중소기업 일자리가 발굴되길 바라며,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와 우수한 인재가 만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계기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들과 청년 인재 간의 일자리 매칭이 이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잡코리아는 서비스와 기술 고도화를 통해 좋은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새롭게 창출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