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이 7월 출시될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사전등록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손쉽게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선물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신의 탑' 주인공인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를 포함한 주요 캐릭터들의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 등의 정보를 비롯해 ‘신의 탑’ 세계관과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하며, 캐릭터 성장 부담을 줄여줄 '신수 링크 시스템'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이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오는 7월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