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쿠팡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쿠팡이 가전·디지털 제품을 매달 정기적으로 할인하는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쿠팡은 6월부터 매월 첫째 주 월요일부터 2주간 TV, 노트북부터 로봇청소기, 전기압력밥솥까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인 ‘WOW 네고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WOW 네고킹’ 행사는 삼성전자·LG전자·에이수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20여 곳이 참여할 예정이며, ‘오늘만 특가’, ‘이번주 특가’, ‘베스트 상품’, ‘추천 브랜드 특가’ 등 4개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오늘만 특가’와 ‘이번 주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각각 매일, 매주 할인하는 상품이 변경되며, ‘베스트 상품’ 카테고리는 고객 리뷰 4점 이상의 긍정적인 평점을 받은 상품만을 선별해 판매한다.

‘추천 브랜드 특가’ 카테고리는 이달의 인기 브랜드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에는 삼성전자, 쿠첸, 에코백스가 특별 할인에 나선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시즌 트렌드와 고객 후기 등을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WOW 네고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쿠팡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