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전자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LG전자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LG전자가 두 개 이상의 제품 결합이나 연동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젊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LG 가전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Z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의 카페 할아버지공장에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LG Living Pairing Hous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체험 공간에는 ▲2.47kg의 동급 최경량 무게에 280W의 강력한 흡입력까지 갖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신제품을 포함해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M9’ 등 코드제로 청소기 3총사 ▲원바디 세탁건조기 ‘트롬 워시타워’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두 가지 이상의 제품 결합 생활가전 솔루션이 전시된다.

‘청소기 체험존’에서는 코드제로 A9S나 R9의 먼지 흡입 청소가 끝나고 나면 연이어 M9의 물걸레 청소가 이어지는 ‘스마트 페어링’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워시타워 체험존’에서는 세탁기에서 사용한 코스를 건조기로 전달해 가장 적합한 건조 코스를 스스로 설정하는 ‘다이렉트 페어링’ 기능을 소개한다. 이 밖에도 표준, 란제리/울, 알뜰삶음 등 다양한 세탁코스에서 맞춤 건조코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체험존’에서는 고객의 소중한 신발을 슈케어에 넣어 관리한 뒤 쾌적하고 보송보송해진 신발을 꺼내 신는 경험은 물론, 관리된 신발을 슈케이스에 넣어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는 9일 인플루언서와 유통관계자를 대상으로, 10, 11일에는 누구나 방문해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박원영 리빙솔루션마케팅 담당은 “고객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LG 리빙 페어링 하우스’를 기획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며 LG 프리미엄 가전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