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Pixabay
ⓒ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출처/롯데칠성음료

ㅣ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ㅣ"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칸타타 블랙플러스 특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칸타타 블랙플러스가 소비자의 다양한 커피 기호를 충족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다가가길 바랍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와 함께 배우 ‘송중기’ 모델의 광고를 공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송중기의 다채로운 이미지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반영한 칸타타 브랜드 특성과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볍게 즐기는 색다른 커피’라는 콘셉트로 흑백 영상이 녹색으로 전환되는 명암 대비를 통해 블랙커피에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함유된 칸타타 블랙플러스의 특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배우 송중기는 지금까지 칸타타는 향, 맛, 습관으로 마셨지만 이번 광고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새롭게 소개했다. 

신규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광고,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행사, 온라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달 출시된 ‘칸타타 블랙플러스’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함유된 기능성 표시 식품이다. 기존 블랙커피의 깊고 깔끔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며 기능성 원료를 더해 차별화했다. (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